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d of War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클리어 스토리 요약 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각시수련2 2024. 1. 22. 11:19

본문



 

 

 

 



데이모스
크레토스의 동생.
표식을 가진 스파르타인이 올림푸스를 멸망시킨다는 오라클의 예언에 의해 어릴적 아레스, 아테나한테 납치당함. 이후 타나토스가 지배하는 저승에 갇힌다. 자신을 구하러 온 크레토스에게 지금까지 자신을 버렸다며 화를 내면서 공격한다. 하지만 직후 타나토스가 나타나 딸의 복수를 위해 데이모스를 공격ㅋㅋㅋㅋㅋ 형 크레토스와 함께 타나토스와 싸우지만 그 과정에서 사망. 도굴꾼으로 변장한 제우스가 데이모스를 무덤에 묻는다.



타나토스
이번 작품 최종보스.
올림푸스 이전 고대부터 존재했던 강력한 죽음의 신. 하데스의 지옥이 아닌 독자적인 죽음의 영역을 지배하고 있다. 올림푸스에 속한 신이 아니기 때문에 올림푸스가 멸망한다는 예언에는 관심없음. 제우스의 부탁으로 데이모스를 자신의 궁전에 가두고 있었다. 딸 에리니에스가 크레토스에게 죽자, 복수를 위해 같은 고통을 맛보게 해주겠다면서 데이모스를 공격. 결국 크레토스 형제의 활약으로 인해 사망. 


 


God of War: Ghost of Sparta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스토리 요약 정리
아레스를 죽이고 새로운 전쟁의 신이 된 크레토스. 하지만 인간시절의 환영에 시달리고 있다. 환영의 내용은 어머니 칼리스토가 아틀란티스의 깊숙한곳 포세이돈 신전에 유폐되어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 크레토스는 아테나에게 환영에 대해 질문하지만 아테나는 크레토스에게 인간시절의 기억따윈 버리라고 함. 결국 크레토스는 스파르타 부하들을 데리고, 아틀란티스가 있는 크레타섬에 처들어간다ㅋㅋㅋㅋㅋ 첫번째 보스는 스킬라. 스파르타 병사들과 함께 아틀란티스를 마음껏 파괴하는 크레토스ㅋㅋㅋㅋ 포세이돈 신전에서 어머니 칼리스토와 재회. 크레토스에게 동생 데이모스가 살아있다는것을 말해준다. 스파르타에 있는 아레스 신전에 저승으로 가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네 아버지인 제우스가 자신을 이곳에 가뒀다고 말해줌. 하지만 제우스의 이름을 꺼내면 괴물이 되는 저주를 받았기에 칼리스토는 괴물로 변하고, 크레토스는 어쩔 수 없이 모친을 자신의 손으로 살해한다. 동생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크레토스. 표식을 가진 스파르타인이 올림푸스를 파멸시킨다는 오라클의 예언을 막기위해 아레스, 아테나가 데이모스를 납치했다. 그 과정에서 크레토스가 얼굴에 상처를 입고, 표식이 생김ㅋ 결국 크레토스가 예언의 아이가 됐다. (표식을 가진 아이를 지배하는 자가 올림푸스를 지배한다.) 아틀란티스 지하에서 테라를 만남. 테라는 크레토스에게 자신을 풀어달라고 부탁하지만, 크레토스는 그말을 씹고, 테라를 살해한뒤 그 힘을 흡수한다ㅋㅋㅋ 아틀란티스를 지탱하던 테라가 죽자, 아틀란티스가 가라앉기 시작함. 결과적으로 크레토스는 대량학살을 저질렀지만 알빠노 시전ㅋㅋㅋㅋㅋㅋ 이새끼 가는곳마다 죽음을 몰고다니면서 자기 가족의 죽음에만 풀발기하면서 지랄염병떠는 내로남불 오짐ㅋㅋㅋ 스파르타로 가는길에 타나토스의 딸 에리니에스에게 공격당한다. 에리니에스는 미친 전쟁의 신이 자신의 아버지를 찾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먼저 그를 죽이기위해 스파르타 병사들을 습격하고 있었다. 이에 크레토스는 그녀의 양팔을 찢어버리고, 혼돈의 블레이드로 배빵 놔서 살해ㅋㅋㅋㅋ




 
https://waterlotus2.blogspot.com/2024/01/god-of-war-ghost-of-sparta.html


 

God of War 갓 오브 워 스파르타의 망령 클리어 스토리 요약 정리

이글루스에서 이사온 잡담 게임 만화 각시수련 블로그

waterlotus2.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