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otion Craft 포션 크래프트 연금술사 시뮬레이터 클리어

카테고리 없음

by 각시수련2 2024. 1. 22. 11:04

본문







Potion Craft: Alchemist Simulator

총10장
클리어타임:24시간
2021년 발매작
게임패스 입점작.
niceplay games 개발


좀 있으면 게임패스에서 나간다고 해서 허버허버 플레이. 
주인공은 신비한 나무로 인해 약초가 자동으로 자라는 뒷마당을 가진 한적한 시골 마을의 연금술사. 명성치 선, 악 둘 다 최상치로 찍고, 도전과제까지 올클했다. 처음에 선역 플레이, 클리어후 악역 플레이. 스토리 요소 있을줄 알았는데, 그딴거 없음. 말그대로 시뮬레이터ㅋㅋㅋㅋ 물약 노가다 하는 게임인데, 은근히 중독성이 있었다. 초중반까지는 몰입해서 했는데, 후반 갈수록 노가다 요소가 너무 짙어져서, 영화, 드라마 틀어놓고 플레이함. 클리어하면 뭔가 달라지는게 있을까 싶어서 이악 물고 모든 도전과제를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새로운 요소는 끝까지 없음. 현자의 돌 만들면 끝일 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아니었음. 전설의 레시피를 전부 제조해야 클리어. 현자의 돌만들기까지의 과정ㅠㅠㅠㅠㅠ책갈피가 빽빽한 나의 레시피북을 보라. 책갈피 정리가 제일 힘들었어요ㅠㅠㅠㅠ



주인공 연금술사의 집구조. 
1. 2층에 침실. 
2. 1층에 물약 제조실, 뒷마당. 손님 응대, 포션 판매대
3. 지하에 전설의 레시피를 구현할 연금술 기계




https://waterlotus2.blogspot.com/2023/12/potion-craft-alchemist-simulator.html



 

Potion Craft 포션 크래프트 연금술사 시뮬레이터 클리어

이글루스에서 이사온 잡담 게임 만화 각시수련 블로그

waterlotus2.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