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ana Jones And The Great Circle
인디아나 존스의 여정
미국 마샬대학교→바티칸 시국→이집트 기자→히말라야→중국 상하이→태국 수코타이→이라크 우르 지구라트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 스토리 간단요약
과거 타천사의 후손이라고 불리는 거인족이 저지른 죄로 인해, 하느님이 지상을 쓸어버리기위해 홍수를 일으키기로 결심. 그래서 하느님은 메타트론을 통해 노아에게 파워스톤을 주고, 방주를 제작하라고 한다. 노아는 방주를 만든뒤에, 파워스톤과 연동하는 18군데의 워프포인트를 이동하면서 방주에 실을 동물들과 생존자를 모은다. 그리고 파워스톤 17개를 이용해 홍수를 발동하고 구인류 멸망. 거인족의 일부는 방주에 탑승했고, 이들은 대홍수 이후에 남극을 제외한 17개의 워프포인트(그레이트 서클)로 가져가고 그곳에 살고 있는 사람과 협력해 유적을 만들고 그 안에 파워스톤을 봉인한다. 그리고 거인족들은 파워스톤을 수호하는 임무에 종사하게 된다.
하지만 수많은 세월이 흐른 뒤, 유물을 약탈하는 세력들이 창궐하고, 몇몇 파워스톤이 분실되자, 거인족은 네필림 교단을 만들고, 교황청과 손잡아 파워스톤 회수에 나선다. 회수한 파워스톤은 바티칸의 비밀 창고에 보관됨.
그리고 1937년, 네피림 교단의 로커스가 마샬 대학교에 보관되어 있는 파워스톤을 빼앗아 바티칸으로 가져간다. 이 파워스톤은 인디가 이집트 시와에서 발굴한 고양이 미라 안에 들어가있었음. 인디는 누가 왜 고양이 미라를 노렸는지 알기위해 로커스가 남긴 단서를 쫓아 바티칸으로 향한다. 인디는 바티칸에서 사라진 언니(로라 롬바르디)를 쫓는 이탈리아 기자 지나를 만나고 함께 행동하게 됨. 그런데 바티칸 비밀금고에 나치 친위대 소령 에머리히 포스이 나타나 그 안에 있던 13개의 파워스톤을 모두 가져감. 그 모습을 목격한 인디, 지나는 나치가 17개의 파워스톤을 모두 찾는걸 방해하기위해 남은 4개의 파워스톤을 먼저 찾아내기로 한다.
인디는 이집트 기자에서 파워스톤을 찾아내지만, 포스에게 빼앗김. 이제 남은 파워스톤은 3개.
인디가 히말라야에서 마추픽추에서 발견된 파워스톤을 찾아내는데 성공하고, 나치와 다투는 과정에서 간츠 대령 사망. (히말라야에 좌초된 독일 군함에서 로라의 시체가 발견된다.)
남은 파워스톤 2개 중의 한개가 태국에 있다는걸 알아냄. 태국 수코타이에서 나머지 1개를 발견해 인디가 총2개의 파워스톤을 회수. 하지만 이때 나치들과 싸우다가 지나가 포스에게 납치당한다. 그리고 마지막 17번째 파워스톤은 이미 나치가 발견했음.
인디는 지나를 구하기위해 포스를 뒤쫓아 이라크 우르의 지구라트로 향한다. 알고보니 지하에 노아의 방주가 있음ㅋㅋㅋ 포스는 이곳에서 노아의 방주를 발견하고 파워스톤의 존재를 알게됐다. 인디는 지나를 구출하는데 성공하지만, 파워스톤의 비밀을 알고싶어서 포스가 있는 곳으로 향하고, 결국 인디, 지나 모두 나치한테 사로잡히고 파워스톤도 빼앗긴다. 포스는 17개의 파워스톤을 모두 얻게 되었고, 이걸 노아의 방주에 넣어 작동시켜 워프능력을 얻고자한다.
하지만 파워스톤의 워프기능은 부가적인 기능이었고ㅋㅋㅋㅋㅋ 17개를 모두 모아 방주에 넣어 작동시키면 대홍수가 발생하는 장치였다. 포스가 아담어를 말해 대홍수를 일으키자, 나치는 혼란에 빠지고, 인디, 지나가 나치를 모두 제압. 포스가 사망하고, 인디, 지나는 방주에서 탈출. 로커스가 워프포탈을 열고 폭주하는 방주를 조종해 남극으로 이동시킨뒤 장치를 중단시킨다. 인디가 지나를 꼬셔보지만, 지나는 곧 전쟁이 일어날거라 바쁘다면서 키스까지만 해주고 손절. 인디아나 존스는 일상으로 돌아간다.
지네타 "지나" 롬바르디
이탈리아 출신 기자.
반정부적 기사를 작성하다가 감옥에 갔다왔다. 출소후 무솔리니 정부를 더 까게 됐는데...
그러던 중에 고고학 교수인 언니 로라가 나치와 관련되어 실종됐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이후 인디아나 존스와 함께 언니 로라를 찾는 여행을 떠나게 된다. 히말라야에서 언니 로라의 시체를 발견하고 오열.
여행의 목적을 달성했음에도 나치를 저지하기위해 끝까지 인디와 함께 행동한다.
인디를 마음에 들어하지만, 그와 함께 있으면 기자로서 활동할 수 없기에 결국 인디아나를 밀어낸다.
*영화판 히로인들에 비해서 성적 매력이 부족했다ㅠㅠㅠㅠㅠ 구작 트릴로지 히로인들은 그래도 꼴림포인트가 있었는데, 지나는 5편 헬레나 쇼 보는 것 같았음.(딱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여캐)
*수녀버전이 제일 예쁘다. 머리카락 가릴수록 이쁨ㅋㅋㅋ
에머리히 포스
독일의 고고학자. ss친위대 소령. 히틀러의 불가사의 연구 조사단 책임자.
이라크 우르의 지구라트 지하에서 노아의 방주를 발견한뒤, 파워스톤의 존재를 알게된다.
이후 바티칸 지하에 파워스톤 13개가 있다는걸 알고, 무솔리니의 협력을 받아 모조리 회수. 이후 여차저차해서 결국 파워스톤 17개를 전부 획득한다. 포스는 방주와 파워스톤을 워프장치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워프능력은 부차적인거였고, 대홍수 발생이 메인이었음ㅋㅋㅋ 방주를 작동시키자, 대홍수가 일어나기 시작했고 포스는 당황.
포스는 인디, 로커스때문에 일이 틀어졌다고 생각하고 두사람을 공격하지만, 처발리고, 로커스 앞에서 뻗대다가 포탈을 개방하는 방주의 빛을 맞고 사망.
일본에서 가라테를 배웠다.
https://waterlotus2.blogspot.com/2024/12/indiana-jones-and-great-circle.html
The Great Circle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 스토리 진엔딩 요약 정리
이글루스에서 이사온 잡담 게임 만화 각시수련 블로그
waterlotus2.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