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 크로프트(Lara Croft)
21세
1992년 2월 14일생.
런던 대학교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에서 고고학을 전공하고 졸업했다.
동료들과 함께 야마타이 왕국을 찾다가 용의 삼각지대 히미코의 섬에 표류. 이곳에서 온갖 일을 겪고 생존자로 거듭난다.
본편 마지막에 리부트 전의 라라처럼 쌍권총을 사용하는 모습이 딱 한번 나오지만, 속편에서 다시 피켈, 활의 생존자 스타일로 돌아감ㅋ라이즈, 섀도우 등 속편에 비해 얼굴이 많이 예쁘다.속편에서는 답답한 모습도 많이 보여주는데, 오히려 전작인 1편에서의 라라는 미숙하다는 설정에도 불구하고, 시원시원하게 일처리하고 거침없이 행동한다ㅋㅋㅋㅋㅋ 어째 뒤로 갈수록 라라가 비호감으로 변하는 시리즈.
라라 미모: 리부트>라이즈>섀도우
라라 와꾸는 이번 작품이 리부트 시리즈중에서는 제일인데... 문제는 너무 인형같다. 사람 안같음.
밸런스적으로는 라이즈때의 얼굴이 가장 괜춘하다.
히미코
고대왕국 야마타이의 지배자. 태양 여왕.
초인적인 능력으로 야마타이를 지배했고, 수천년간 불의 의식으로 자신의 의식을 타인의 몸에 옮겨 생존해왔다.
하지만 수백년전 에도시대 무렵. 다음 계승자였던 여사제 호시가 의식의 비밀을 알아차리고, 의식이 완료되기 전에 자살해버린다. 이로인해 히미코의 정신은 썪어가는 육신에 갇히게 됐고, 그 분노가 야마타이 섬을 휘감게 된다. 섬안팎의 왕래가 끊겨버림. 후세 사람들은 야마타이 섬 부근을 용의 삼각지대라고 부르면서 가까이 가지 않게 됐다.
하지만 일본제국군, 트리니티 등이 히미코의 초인적인 힘을 노리고, 섬에 들어갔는데, 죄다 스톰가드에 의해 몰살당한다ㅋㅋ(일제를 쫓아서 섬에 들어간 미해병대도 모조리 끔살.)
이후 종종 폭풍에 휘말려 표류한 사람들이 섬에 쌓이게 됐고, 1982년에 표류한 매티어스가 이 사람들을 히미코 신앙으로 규합해 솔라리라는 종교단체를 만든다. 매티어스는 표류한 여성들을 히미코에게 바쳤지만, 전부 일본계가 아니라 그릇이 되지 못하고 사망함ㅋㅋㅋ 2013년, 매티어스가 샘을 제물로 바쳐 새육신을 얻고 부활할 수 있었으나, 라라가 히미코의 구육신을 파괴하는 바람에 실패. 히미코는 완전히 소멸하게 된다.
매티어스
솔라리의 지도자.
1982년에 야마타이 섬에 표류. 이후 30년넘게 섬에서 탈출할 방법을 찾고 시도해보지만 실패. 결국 섬에서 탈출하려면 히미코의 저주를 풀어야하고, 그러기위해선 히미코를 강림시키는것밖에 방법이 없다고 생각. 그래서 솔라리라는 히미코를 숭배하는 광신도 집단을 만들었다.
일본계 여성인 사만다가 섬에 도착하자, 그녀의 몸에 히미코를 강림시켜 섬밖으로 나가고자한다.
하지만 라라의 저지로 강림의식 도중에 사살당하고 절벽아래로 추락.
작중시간은 2013년. 라라일행이 고대왕국 야마타이와 전설의 태양여왕 히미코를 찾아, 인듀런스 탐사선을 타고 용의 삼각지대로 향한다. (휘트먼은 야마타이가 일본서쪽에 있을거라고 주장하지만, 라라는 일본 동남부 용의 삼각지대에 있을거라고 추정하고 일행을 동반해 바다로 떠났음.) 하지만 폭풍우에 휘말려, 배가 망가지고, 정체불명의 섬에 표류.
해변에서 정신차린 라라는 동료들을 찾으려고 하는데, 원주민한테 처맞고 납치당함.
눈떠보니 해골 한가득. 식인과 인신공양 문화가 남아있는 동네ㅋㅋㅋㅋㅋ
생존에 대해서는 개뿔도 모르는 21살 여성이었지만, 탈인간적인 피지컬을 발휘하면서 자력으로 식인동굴에서 탈출ㅋ 그리고 타이틀 툼레이더 두둥!!
https://waterlotus2.blogspot.com/2024/09/tomb-raider-2013.html
Tomb Raider 2013 툼레이더 리부트 클리어 스토리 요약 정리
이글루스에서 이사온 잡담 게임 만화 각시수련 블로그
waterlotus2.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