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zin Saga 마징사가 클리어 스토리 요약 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각시수련2 2024. 5. 26. 21:13

본문







 





클리어타임:1시간
총7스테이지
1993년 발매작.(세가 개발)
메가드라이브 게임.


나가이 고의 동명만화 마징사가(마징가z의 평행세계 만화) 게임판.
만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지만 스토리가 조금 다르다.
기본적으로 벨트 스크롤 액션 게임이지만, 보스전에서는 대전 게임으로 변한다.


캐릭터 모션은 엄청 부드럽지만, 보스전이 골때리는 게임. 
기본적으로 주인공 마징가z의 리치가 쥰내 짧다. 그래도 벨트스크롤 액션 파트는 쉬운편.
문제는 대전게임형식의 보스전ㅋㅋㅋㅋ 적들한테만 원거리 공격이 존재. 3스테이지까지는 할만했는데, 4스테이지부터 갑자기 어려원디. 4차 보스 버스터 클랜의 리치 애미없음. 5스테이지 보스 네거티브 마징가는 방어력2배 공격력2배. 아니 마징가 짭인데, 마징가보다 강함;; 게다가 보스전은 벨트스크롤 파트와 달리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ㅋㅋㅋㅋㅋ 플레이어가 패배하면 목숨한개 줄어들고, 적도 풀피인 상태에서 재시작ㅋ 죽음의 맞다이;; 옛날게임들은 난이도 애미 뒤졌기때문에 이지모드로 했는데ㅋㅋㅋㅋ 그랬더니 5스테이지(네거티브 마징가)가 끝임;; 쉬움으로 플레이하면 5스테이지에서 끝나고 감사인사 한장 나오고 끝. 노멀모드로 플레이하면 총7스테이지. 엔딩까지 나온다. 
6스테이지는 보스러쉬. 7스테이지는 헬 마징가. 



1스테이지: 가라다K7(도쿄)
2스테이지: 슬러그 헤드(인도)
3스테이지: 디노 비스트(프랑스)
4스테이지: 버스터 클로우(뉴욕)
5스테이지: 네거티브 마징가(이집트)
6스테이지: 보스러쉬(가라다, 슬러그 헤드, 디노비스트, 버스터클로우, 네거티브 마징가)
7스테이지: 헬 마징가





https://waterlotus2.blogspot.com/2024/04/mazin-saga-mutant-fighter.html


 

Mazin Saga 마징사가 클리어 스토리 요약 정리

이글루스에서 이사온 잡담 게임 만화 각시수련 블로그

waterlotus2.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