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hadow Warrior 쉐도우 워리어3 완전판 클리어 스토리 요약 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각시수련2 2024. 3. 17. 21:12

본문

 

 






총11장
클리어타임:4시간 30분.
난이도:쉬움
개발:Flying Wild Hog(폴란드 회사)
게임패스 입점작



일본,중국 뒤죽박죽 섞인 엉터리 세계관.
중국인 닌자ㅋㅋㅋ 몹 이름은 일본요괴에서 가져왔는데, 비주얼은 서양겜 크리처들;;
1,2를 안해봤기에 초반에는 즈그들끼리 뭔소리하는건지 하나도 못알아먹었는데, 중반 이후부터는 서로 과거썰을 풀기시작. 막판 가니까 대충 뭔 이야기인지는 알겠더라. 주인공이 똥싸고 똥치우는 이야기. 전작에서 주인공 로 왱이 사악한 드래곤을 풀어주는 바람에 지구가 내일 멸망할 위기에 처하는데, 로 왕, 호지, 질라, 모토코 4명이 힘을 합쳐 드래곤 쓰러뜨리고 해피엔딩.




찍먹 최적화 게임패스ㅋㅋㅋ
fps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다, 플탐도 짧아 게임패스 아니었으면 안해봤을 작품. 샷건 쏘는게 재밌어서 샷건부터 풀강화했는데, 최종보스는 가까이서 때리는게 힘들어 결국 머신건도 풀강화. 전투는 칼질하면 적이 총알을 드랍하고, 총질하면 적이 피회복 드랍하는 식. 전투는 딱히 불편한거 없었다. 그런데 이동 중에 낙사하는게 많음ㅋㅋㅋㅋ 어디 숨고, 도망가는 엘리트몹들이 개열받음ㅋㅋ (드릴두더지, 용수철) 두더지새끼는 시도때도 없이 지하로 이동해서 공격타임도 얼마 안나오는데, 지하이동시 지상에 불도트뎀 막뿌림. 공중 점프해서는 초장거리에서 톱날로 저격까지 함;;





로 왕(Lo Wang)
주인공
중국인 닌자ㅋㅋㅋ전직 암살자. 오로치 질라 기업의 암살자로 활동했다. 전작에서 사악한 드래곤이 봉인된 차원감옥의 문을 여는 바람에 지구에 드래곤이 나타남. 드래곤은 실시간으로 지구 박살내고있고, 27시간 이내에 인류멸망각 나옴. 로 왱이 호지를 부활시키고, 모토코가 호지의 가면을 폭탄으로 만든다. 로왱이 그 가면으로 드래곤의 심장을 폭파시켜 드래곤 반갈죽. 막판에 다함께 드래곤 초밥 먹으며 엔딩. 하지만 이미 행성 절반 개박살 났음ㅋㅋㅋㅋ




https://waterlotus2.blogspot.com/2024/03/shadow-warrior-3.html


 

Shadow Warrior 쉐도우 워리어3 완전판 클리어 스토리 요약 정리

이글루스에서 이사온 잡담 게임 만화 각시수련 블로그

waterlotus2.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