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tham Knights 고담 나이트 배트걸 메인 스토리 요약 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각시수련2 2024. 3. 17. 21:05

본문





 



클리어 타임: 12시간
난이도:보통→쉬움
총8장 구성.(챕터8이 최종장)


배트맨 없는 배트맨 게임
출시한지 1달 밖에 안됐는데, 벌써 반값 할인 들어간 갓겜ㅋㅋㅋㅋ 스토리상에서 배트맨 두 번 뒤지는 갓게임ㅋ 이것은!! 배트맨을~~ 두 번 죽이는ㅋㅋㅋ 메인 빌런이 올빼미 법정, 리그 오브 어쌔신인데... 둘 다 해결 못하고 끝남. 우리들의 싸움은 지금부터다!! 엔딩. 배트맨의 죽음이라는 충격적인 시작. 이후 퍼즐이 맞춰지고, 라스 알 굴이 왜 급발진 했는지 밝혀질 때까지는 부랄 떨리는 스토리 갓겜이었는데, 이후 전개 개같이 말아먹음ㅋㅋㅋㅋ 나이트윙, 레드후드, 로빈, 배트걸. 용과같이처럼 4명 전부를 조종해, 스토리 진행하고 마지막에 한명으로 엔딩보는 그런 시스템일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4명중 1명으로 플레이함. 심지어 레벨도 공유ㅋ 그 말은 즉 스토리도 공유한다ㅋㅋㅋ 4명 각각의 스토리 짜기 싫었다 이거죠ㅋㅋ 배트걸로 메인 스토리 엔딩봄. 4명 돌아가서 하는것보단 1명 고정해서 하는게 몰입되고 좋음. 큰 일은 여자가 한다. 메인빌런 탈리아도 여자고, 말이 배트패밀리지 메인 스토리도 배트걸을 주인공으로 염두하고 쓴 거 같음ㅋ 안경녀가 주인공!? 갓겜이죠?




스토리, 전투가 별로지만 할만한 게임.
평타가 묵직한 붕쯔붕쯔. 타격감은 있는데 몬가몬가 부족함.
처음엔 보통 난이도로 했는데, 이게 레벨시스템 게임이라, 서브 퀘스트 무시하고 메인만 달리니, 갈수록 렙 후달리고, 무기도 구림. 이런 상태로 후반 들어가니, 딜이 안 박힘ㅋㅋㅋ 자체 하드 모드ㅋ 검투사 탈론(엘리트몹) 2마리랑 5분 넘게 투닥거림. 안그래도 딜이 안박히는데 야발놈들 회복까지 하더라ㅋㅋㅋ 열받아서 결국 난이도 쉬움으로 낮췄다. 그래도 저레벨이라 쉬움해도 노멀 수준. 8장 마지막 챕터는 권장레벨이 28인데, 20레벨에 엔딩 봄.





스토리 4줄 요약.
1. 올빼미 법정이 라자러스 핏을 이용한다는걸 알고 라스 알굴이 빡쳐 고담 파괴하려고 함. 이에 배트맨이 이를 저지하고 동귀어진.
2. 탈리아가 아빠를 화장시키고, 리그를 장악. 뱃걸을 속여 올빼미 법정 리더 제이콥 살해.
3. 탈리아는 라자러스 핏을 이용해, 브루스를 살려 생체딜도로 쓰려고 했지만, 뱃걸한테 처맞고 빤쓰런. 탈리아년 병신짓때문에 라자러스핏의 위치를 알게된 올빼미 법정. 하지만 배트맨이 배트윙을 자폭시켜 핏을 없앤다.
4. 탈리아, 법정 모두 타격을 입었지만 건재. 우리들의 싸움은 지금부터다!!! 엔딩.




배트걸/바바라 고든(주인공)
짐 고든의 딸.
16살때부터 범죄와 맞서싸우기 시작했다. 범죄학, 컴퓨터 공학 전문가.
척추부상으로 배트걸에서 은퇴해 오라클이 되었는데, 이후 수술받고 재활 치료해서 배트걸로 복귀. 하지만 아직도 허리 안좋은듯. 주기적으로 물리치료 받으러 다니고 있고, 허리에 복대 비스무리한거 차고 있다. 작중에서 짐은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이미 사망했음. 





 
https://waterlotus2.blogspot.com/2024/03/gotham-knights.html



 

Gotham Knights 고담 나이트 배트걸 메인 스토리 요약 정리

이글루스에서 이사온 잡담 게임 만화 각시수련 블로그

waterlotus2.blogspot.com